목. 7월 18th, 2024

꽁머니확성기 – 스포츠토토 라이브스코어 와이즈토토 토토핫 우리카지노 엔트리파워볼사이트

꽁머니확성기 – 스포츠토토 라이브스코어 와이즈토토 토토핫 우리카지노 엔트리파워볼사이트

사이트홍보

아시안커넥트
카지노사이트 카지노 랭킹 카지노 추천 토토사이트 배팅방법

██초대박이벤트██5분이면 20000원 지급(바로 출금,사용가능)███ 먦늴%퓈

작성자
violent13
작성일
2020-02-13 20:41
조회
3689
사이트이름 : Asd

사이트주소 : http://Asd.com

총 3가지 입니다. 차근차근 설명대로 하셔서 2만원 챙겨가세용


1.어니스트 펀드(1만원) - 3~5분 소요

제작년에 1인 1만원씩 주다가 너무 사람들이 몰려서 종료됐다가

이번년도 다시 돌아온 이벤트입니다.

(2년전에 사람들이 너무 이벤트 가입많이해서 조기종료 됐었습니다.

이번에도 혹시모르니 빨리 받아두세요.)





[참여방법]

1. https://www.honestfund.kr/event/invite?key=43888332ad7728b9b1fa2af5905dbe50ef9995cc <<링크 클릭 후

화면에 [지금가입하고 포인트 받기] 클릭



2.이메일 계정, 비번 등 정보 입력후 회원가입.

(이때 휴대전화 아래 추천코드 칸에 2M5661 적혀있어야 1만 들어옵니다.

혹시 비어있으시면 2M5661 기입 하시고 가입하시면 됩니다.)



3.로그인후 마이페이지 에서 간단한 본인인증, 츌금받으실 ㄱㅖ좌 적으신후

[투자하기] 가셔서 아무데나 만포인트 투자하시고 추후 투자금빼시고 본인 ㄱㅖ좌로 츌금하시면 끝.

[3번이 제일 중요합니다.(만원 쓰시기위한 필수단계)]



20200204_070028.jpg




Screenshot_20200103-140729_Samsung Internet.jpg


Screenshot_20200103-140844_Samsung Internet.jpg




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




2.페이프로토콜 (5000원) -3분미만 소요


속보!!많은 분들이 이벤트 참여해주셔서 기존이벤트가

1월말까지 연장되었습니다! 10월기준 15만명 돌파했다고합니다.




페이3.jpg




[참여방법]


 

1. 페이프로토콜 어플 다운로드

(아래 링크클릭하시거나 스토어에서 페이프로토콜 검색후 어플다운로드)

https://web.payprotocol.io/install/share/



2.회원가입하고 25PCI(한화 5천원) 받기

->어플 설치후 어플들어가셔서 휴대폰본인인증만 하면 끝!

((중요:휴대폰 본인인증 하시고 인증번호 쓰시고 바로아래 <리워드코드> 입력 칸이 있습니다

거기에 꼭 리워드코드: WWAMQF1    입력하셔야 25PCI(5천원)들어옵니다.

 

<가끔 리워드 안들어온다고 쪽지 많이들 보내시는데 나중에 보시면

급하게 휴대폰 본인인증만하고 아래 리워드코드 입력 안하신분이 10이면 10입니다.

꼭 가입하실때 본인인증 하시고 밑에 리워드코드 입력해주세요. 일일이 답변드리기 힘듭니다ㅠㅠ)

 

 

신규가입시 리워드코드 입력 필수! 리워드코드를 입력하셔야 5000원 받을수 있습니다

앱 다운전에 리워드 코드를 미리 복사해서 붙혀 넣으세요

추천 이벤트라 꼭 WWAMQF1 을 입력하셔야 5000원 받으실수 있습니다 리워드 코드 꼭 확인하세요.


리워드코드: WWAMQF1

리워드코드: WWAMQF1

리워드코드: WWAMQF1


 

 

3.모두 완료하신후 후오비로 보내셔서

매도하시고 본인 ㄱㅖ좌로 환전하시면 끝!

(전체 5분도 안걸리는 간단한 이벤트입니다)

 

 

페이4.png




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




3.짤 (3500~10000원) - 3~5분소요


어플이름은 '짤' 이구요
회원가입후 미션3개정도 진행합니다!(터치만하면되요 ㅋㅋ 어린아이도 할수있는수준)
링크가 의심가는분들은 구글플레이에 '짤'검색후 2번째쯤 있는 짤ㅡ문상이내꺼되는시간3분!

- 요거 다운받으시고 회원가입 하시면 됩니다!
대신 구글플레이에서 받으시고
※※※※추천인 v777 ※※※※
꼭입력하셔야 추가로 리워드 받으실수 있습니다


[짤-포인트가 현금이다]

문상 막 퍼준다고 난리난 앱! (리뷰로 확인 ㄱㄱ)
완전 쉽게 문상 얻는 문상꿀렛 아직도 몰라?
지금 가입하면 접속만 해도 막 퍼주는 신규 가입자용 보상 제공!

늦기 전에 V777님의 추천으로 빵빵한 보상받고 시작

추천인 닉네임 V777

https://play.google.com/store/apps/details?id=com.funple.app.zzal.reward&referrer=utm_source%3Dzzal%26utm_medium%3Dinvite%26utm_content%3DV777



untitled.png




ㅇㅁㄴㅇㄻ.png



(짤 츌금내역).





#어니스트펀드 #문상천원 #천원문상 #꽁머니 #꽁돈 # 1만꽁 #2만꽁 #3만꽁

#어니스트 #짤 #1000원 #페이프로토콜 #가입꽁 #입꽁 #바로환






☞<늴싶갣
전체 0

    You may have missed

    꽁머니스크롤
    도구 모음으로 건너뛰기